Home > 전체기사
포티넷,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0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  입력 : 2020-10-13 14:13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전년 대비 실행 능력 및 비전의 완성도 부문 높은 점수 획득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전년 대비 높은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를 인정받아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0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포티넷,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SD-WAN 솔루션 제공
포티넷은 시큐어 SD-WAN(Secure SD-WAN)에 대한 혁신을 거듭한 결과, 통합 차세대 방화벽 또는 SASE 기반 클라우드 보안 기반의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보안 옵션을 제공하고, 고급 라우팅, 자가 복구(self-healing) SD-WAN 기능 및 직관적인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이 통합된 유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집, 지사, 캠퍼스 및 멀티-클라우드에 모두 구축이 가능한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안전한 SD-WAN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포티넷 시큐어 SD-WAN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한다.

△보다 우수한 사용자 경험: 포티넷 고객들은 고성능을 위해 설계된 ASIC 기반의 포괄적인 자가 복구(self-healing) SD-WAN 기능을 통해 모든 엣지에서 WAN의 장애를 동적으로 학습하고 해결할 수 있다. 고객들은 AI 및 ML 기반 애플리케이션 학습을 통해 제어 및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복잡성 및 비용 절감: 포티넷의 보안 중심 네트워킹(Security-driven Networking) 접근방식은 중앙 집중식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을 통해 네트워킹과 보안 기능을 시큐어 SD-WAN 솔루션으로 통합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포인트 제품과 이에 대한 운영 복잡성을 줄이고,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다.

올해 초, ‘2020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WAN 엣지 인프라 부문에서 포티넷이 선정된 바 있다. 이는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구매, 구축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최종 사용자 전문가들의 피드백과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된 결과다. 또한, 포티넷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옴디아(Omdia)가 선정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D-WAN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포티넷의 SD-WAN 매출은 2019년 1분기에서 2020년 1분기까지 전년 대비 247%나 증가했다. 포티넷은 이 같은 평가 결과가 시장에서 최고의 SD-WAN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확신하고 있다.

포티넷, SD-WAN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 제시
포티넷 시큐어 SD-WAN을 선택한 고객들은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에 투자했다고 볼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접속 가능해야 하는 차세대 업무환경에 필요한 SASE 솔루션으로 확대 적용 가능한 SD-WAN 솔루션을 투자한 것이다. 멀티 클라우드를 통한 중앙 관리 제어 기능이 결합된 클라우드 오케스트레이션(orchestration) 기술을 통해서, WAN 인프라에 대한 엔드-투-엔드 가시성 및 원격 제어 능력이 제공된다. 포티넷은 SD-WAN에서 SD-Branch(지사) 통합 제어 필요성을 증명한 최초의 업체이며, LAN 엣지와 WAN 엣지 간 긴밀한 통합, 보안 및 분석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인 존 매디슨(John Maddison)은 “몇 년 전, 업계 전체가 SD-WAN을 사일로(siloed) 제품으로 봤을 때, 포티넷은 보안 중심의 네트워킹 접근 방식을 채택해 업계 최초로 시큐어 SD-WAN에 네트워킹과 보안 기능을 통합했다”면서, “WAN 엣지 인프라 부문 2020년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된 점을 매우 기쁘게 여기며, 이는 고객에게 일관된 보안 기능을 통해 보다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 왔다는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포티넷은 향후 보안 중심의 네트워킹 원칙에 기반한 SASE로의 확장을 통해서 가장 유연한 보안 솔루션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그린존시큐리티 4개월 배너모니터랩 파워비즈 6개월 2020년6월22~12월 22일 까지넷앤드 파워비즈 진행 2020년1월8일 시작~2021년 1월8일까지위즈디엔에스 2018파워비즈배너 시작 11월6일 20181105-20200131
설문조사
최근 잇따른 기밀 유출 사건으로 인해 종이유출차단방지(출력물) 보안 솔루션의 도입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해당 솔루션 도입을 위한 비용은 어느 정도가 적정하다고 보시나요?
2천만원 이하
5천만원 이하
1억원 이하
1~2억원 이내
2억원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