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밀양 하늘에서 에어쇼·드론 레이싱 펼쳐진다
  |  입력 : 2017-09-13 10:14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항공레저스포츠제전, 공군 축하 비행 및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

[보안뉴스 박미영 기자] 국토교통부는 국내 최대 규모 항공 행사인 ‘제4회 항공레저스포츠제전’을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밀양시 가곡동 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

[사진=국토교통부]


‘하늘에서 즐기자, 더 높이 하늘을 날자, 더 멋진 미래로 나아가자’라는 구호를 내건 이번 항공레저스포츠제전에는 드론레이싱,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등 6개 장관배 대회 이외에 F16 비행 시뮬레이터, 항공 관련 VR 시뮬레이터 체험, 모형항공기 제작 및 날리기, 열기구 계류비행 탑승 체험 등 20여개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전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이번 제전에는 항공레저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항공사, 항공 관련 업체, 항공협회 등이 참여해 ‘항공안전’, ‘우리나라 항공산업의 미래’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개막식(16일 오후 1시)에서는 군악대·의장대 축하 공연과 블랙이글스 에어쇼, 스카이다이빙 비행 등이 펼쳐져 항공레저스포츠제전에 참여하는 선수 및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토교통부 관계자는 “밀양에서 개최되는 2017 제4회 항공레저스포츠제전은 다양한 항공레저스포츠 경기,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 및 주변 관광자원으로 이번 가을 최고의 항공레저스포츠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국토교통부는 항공레저스포츠의 활성화는 물론 드론 등 기초 항공산업 육성과 편리하고 안전한 항공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미영 기자(mypark@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드론   #VR   #에어쇼   #국토교통부   


정부에서 가상화폐의 거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 정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모든 가상화폐는 시장 원리에 따라 정부의 개입이나 규제는 최소화되어야 함.
모든 가상화폐는 통화로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보다 적극적인 규제에 나서야 함.
가상화폐 중 암호화폐의 경우 정식 통화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대안을 마련해야 함.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와 그 외의 가상화폐를 분리 대응해야 함.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