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한화테크윈, 영국서 CCTV 우수성 인정
  |  입력 : 2017-08-09 20:56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Wisenet X 시리즈’로 벤치마크 어워드 수상

[보안뉴스 김성미 기자] 한화테크윈이 영국 시큐리티 전문지 ‘벤치마크(Benchmark)’가 매년 주최하는 ‘벤치마크 어워드(Benchmark Award)’에서 비디오 하드웨어(Video Hardware) 부문 위너(Winner)로 선정됐다.

▲ 와이즈넷 엑스(Wisenet X) 시리즈[사진=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은 올해 1월 출시한 ‘와이즈넷 엑스(Wisenet X) 시리즈’로 비디오 하드웨어 부문 최종 수상자에 선정됐다. 와이즈넷 엑스 시리즈는 업계 최고인 ‘150 데시벨(dB)의 역광보정기능(WDR)’을 갖추고 있어 끌림이 없는 깔끔하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벤치마크’는 영국에서 발간되는 시큐리티 전문 잡지로 유럽에서 영향력있는 매체로 손꼽힌다. 매월 다양한 제품과 시스템, 솔루션에 대한 자체 평가와 최신 시큐리티 컨텐츠 등을 제공한다.

‘벤치마크 어워드’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시큐리티 제품을 선정해 비디오 하드웨어(Video Hardware), 비디오 소프트웨어(Video Software) 등 총 9개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개선된 저조도 성능을 통해 어두운 곳이나 한밤 중에도 생생한 영상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이로 센서(Gyro Sensor)를 적용해, 건물의 진동, 바람 등의 영향으로 카메라 자체에 실제로 흔들림이 발생할 경우 ‘흔들림 보정 기능’이 작동하여 더욱 안정적인 영상을 제공한다.

와이즈넷 엑스 시리즈에는 한화테크윈이 자체 개발한 칩셋인 와이즈넷(Wisenet) 5가 적용된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올해 전략 제품으로 소개한 와이즈넷 엑스 시리즈가 엑시스, 하이크비전, 마일스톤시스템 등 유명 경쟁사들을 제치고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것은 시큐리티 업계에서 우리 회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혁신적인 기술로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sw@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보안 전문가 2명 중 1명은 주말에도 일합니다. 여름 휴가도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요. 보안 인력의 휴식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대로 쉬려면 보안 인력을 늘리는 수밖에 없다
보안 업무의 특성상 휴식권을 보장하기 어렵다. 감수해야 한다
국가적 차원에서 보안 인력의 근로 조건을 개선해야 한다
제대로 못 쉬는 대신 금전적으로 보상하면 된다
보안 인력에 대한 인식과 처우가 낮다는 게 근본적인 문제다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