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스마트팩토리 개인정보보호 페어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INFO-CON
[인신협] 프레시안협동조합, 조합원 총회에서 새 이사진 선출
  |  입력 : 2017-03-20 17:14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프레시안 박인규 빌행인, 차기 이사장 선출

[보안뉴스 권 준 기자] 언론 협동조합 프레시안이 18일 대의원 정기총회를 열고 향후 4년간 조합을 이끌어 갈 새 이사회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 이사 후보 6명과 감사 후보 1명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한 결과 7명 모두 출석 대의원 과반 이상의 찬성을 얻어 당선됐다.

직원 이사로는 박인규(프레시안 발행인, 편집인), 이근영(프레시안 경영대표), 전홍기혜(전 프레시안 편집국장) 후보가, 소비자 이사로는 이영기(변호사, 법무법인 자연), 하승수(비례민주주의연대 공동대표), 지승훈(오이지소프트 대표) 후보가 당선됐다. 감사는 박갑주(변호사, 법무법인 지향) 후보가 당선됐다.

이날 총회에서 이사장 후보로 호천된 박인규 이사는 대의원 만장일치로 차기 이사장이 됐다. 새 이사회는 올해 4월 1일부터 4년간 프레시안협동조합을 이끌게 된다.

이날 총회는 또 지난해 프레시안협동조합의 사업보고 및 2017년 사업계획, 예산안, 출자금 환급액 등을 의결했다.
[권 준 기자(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인공지능은 정보보안에 도움을 주게 될까요?
그렇다. 보안 인력 양성보다 인공지능 개발이 더 빠를 것이다.
그렇다. 보안 전문가가 더 ‘사람다운’ 일을 하게 해줄 것이다.
아니다. 기계가 할 수 있는 일은 한정적이다.
아니다. 오탐의 염려에서 벗어나기가 힘들 것으로 보인다.
처음에는 도움을 주는 듯 하지만 점차 사람의 일자리를 위협할 것이다.
나랑은 크게 상관없는 얘기다.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