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성광유니텍, ‘품질관리 잘한 기업’ 선정
  |  입력 : 2016-12-27 16:01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조달청, 중소 조달업체 13개사와 29개 제품 ‘자가품질보증물품’ 지정

[보안뉴스 김성미 기자] 스마트 방범창 제조사 성광유니텍이 조달청 지정 품질관리 잘한 기업에 또 다시 선정돼 향후 2년간 납품 검사가 면제된다.

27일 조달청은 스스로 품질관리를 잘하는 중소 조달업체 13개사, 29개 제품(신규 3개사 7개 제품)을 2016년 3차 ‘자가품질보증물품’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이중에는 성광유니텍의 합성수지제창이 포함됐다. 이로써 자가품질보증물품으로 지정된 물품은 총 41개사 134개로 늘어났다.

자가품질보증물품은 조달청장이 정한 품질심사평가(1,000점 만점)에서 600점 이상을 확득한 물품으로 이중 750점 이상은 3년간, 600점 이상은 납품검사가 면제된다.

한편, 조달청은 정부 3.0 시책에 맞춰 조달업체가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자가품질보증물품 지정을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나라장터에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김성미 기자(sw@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정부에서 가상화폐의 거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 정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모든 가상화폐는 시장 원리에 따라 정부의 개입이나 규제는 최소화되어야 함.
모든 가상화폐는 통화로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보다 적극적인 규제에 나서야 함.
가상화폐 중 암호화폐의 경우 정식 통화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대안을 마련해야 함.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와 그 외의 가상화폐를 분리 대응해야 함.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