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ESET, 세계 최초로 VB100 100회 인증 획득
  |  입력 : 2016-12-22 11:11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100 VB100 어워드 수상...18년 동안 한 번도 빠짐없이 테스트 참가해 인증 획득

[보안뉴스 편집국] 유럽의 엔드포인트 보안전문 업체 ESET(이셋) 국내 법인 이셋코리아 (대표 김남욱, http://www.estc.co.kr)는 ESET 엔드포인트 제품이 전 세계 보안업계 최초로 영국의 독립적인 안티바이러스 테스트 기관인 ‘바이러스 블레틴(www.virusbulletin.com)’의 VB100 인증 100회 획득이라는 기념비적인 이정표를 세우면서 ‘100 VB100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ESET의 리차드 마르코 CEO는 “단일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로 ‘100 VB100 어워드’를 수상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1998년에 최초로 VB100 인증을 획득한 이래 몇 명의 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작고 역동적인 회사에서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1억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엔드포인트 보안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IT 기술 발전에 따라 악성코드는 더욱 정교하게 진화했으며, 보안업계 또한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ESET의 안티바이러스는 1998년 5월부터의 VB100 테스트에서 단 한 개의 ‘인더와일드’ 악성코드도 놓친 적이 없는 전 세계의 유일한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으로서 이러한 성능과 품질의 일관성이 사용자에게 ESET 보안 기술에 대한 신뢰를 줄 수 있었고, 세계 최고의 보안 업체 중 하나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마르코 CEO가 추가로 밝힌 수상소감이다.

독립적인 안티바이러스 테스트 기관인 ‘바이러스 블레틴’은 1998년 최초로 VB100 인증을 발표했으며, 현재까지 안티바이러스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인증으로 간주된다. VB100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가장 활동성이 높은 ‘인더와일드’ 악성코드를 오진 없이 모두 탐지해야 한다.

‘바이러스 블레틴’의 존 하웨스 COO는 “ESET은 1998년 5월부터 2016년 12월까지의 모든 테스트에서 최고의 성능을 보여줌으로써 전 세계 안티바이러스 제품 중 최초로 ‘100 VB100 어워드’를 수여할 수 있게 됐다”며, “ESET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탁월한 진단율과 오진율 제로가 보여주는 성능은 탁월한 기술력과 철저한 유지 관리를 기본으로 하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임을 나타내는 명확한 지표”라고 전했다.

이셋코리아의 김남욱 대표는 “지난 18년 동안 한 번도 빠짐없이 VB100 테스트에 참가하여 인증을 획득한 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ESET이 유일하다. 이는 ESET의 기술에 대한 자신감과 일관된 성능을 잘 나타내는 것이며, 최신 공격 기술을 이용하는 랜섬웨어 등의 악성코드나 타깃 공격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일반적인 PC 환경에서 알려진 보안수칙만 잘 지켜진다면 엔드포인트 보안은 ESET 엔드포인트 솔루션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사실을 믿고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안뉴스 편집국(editor@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정부에서 가상화폐의 거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 정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모든 가상화폐는 시장 원리에 따라 정부의 개입이나 규제는 최소화되어야 함.
모든 가상화폐는 통화로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보다 적극적인 규제에 나서야 함.
가상화폐 중 암호화폐의 경우 정식 통화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대안을 마련해야 함.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와 그 외의 가상화폐를 분리 대응해야 함.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