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하반기 공채 본격화...국방과학연구소 등 보안인력 모집
  |  입력 : 2016-10-23 14:45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국방과학연구소와 더존비즈온, 유넷시스템 등 30개사 보안인력 채용

[보안뉴스 원병철 기자] 10월 셋째주에는 국방광학연구소와 더존비즈원, 유넷시스템 등 30개사가 보안인력을 채용한다. 이중 경력직은 9개사, 신입직은 2개사, 신입과 경력을 함께 채용하거나 경력에 상관없이 인력을 채용하는 곳이 19개사다.

이번 주 채용정보를 보면, 국방과학연구소에서 정보보안 업무를 맡을 2016년도 하반기 정규직/전문계약직을 10월 24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경력과 학력은 무관하다. 더존비즈온에서도 2016년 10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유넷시스템은 보안관제(PM) 및 CERT팀 경력직 인력을 모집한다.

▲ 자료 제공 : 취업포탈 잡코리아(http://www.jobkorea.co.kr/Recruit/)


[원병철 기자(boanone@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정부에서 가상화폐의 거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 정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모든 가상화폐는 시장 원리에 따라 정부의 개입이나 규제는 최소화되어야 함.
모든 가상화폐는 통화로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보다 적극적인 규제에 나서야 함.
가상화폐 중 암호화폐의 경우 정식 통화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대안을 마련해야 함.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와 그 외의 가상화폐를 분리 대응해야 함.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