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보안 엑스포  전자정부 솔루션 페어  개인정보보호 페어  국제 사이버 시큐리티 컨퍼런스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스마트팩토리  세계 다이어트 엑스포  INFO-CON
한국첨단안전산업협회, 보안뉴스와 MOU 체결
  |  입력 : 2015-06-09 14:50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보안·안전산업 발전에 공동 노력키로 

대국민 보안 및 안전의식 제고 위한 사업 추진


[보안뉴스 원병철] 메르스로 인해 국민안전이 이슈가 되고 있는 이때, 대국민 안전의식 제고와 함께 보안·안전관련 산업 발전에 공동 협력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첨단안전산업협회와 보안뉴스(주)가 MOU를 체결했다.

첨단안전산업협회 배영훈 회장과 보안뉴스 최정식 발행인은 9일 보안뉴스 사무실에서 만나 업무협약서에 서명했다.

 

 ▲ 협약서에 서명한 한국첨단안전산업협회 배영훈 회장과 보안뉴스 최정식 발행인

 

지난 3월 출범한 한국첨단안전산업협회는 최근 연이어 벌어지는 각종 재난과 범죄로 인해 사회적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에서 첨단안전산업 육성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산업계와 정부의 의지가 반영돼 설립됐다.


양 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보안 및 안전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하는 한편, 대국민 보안 및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원병철 기자(sw@infothe.com)]


<저작권자: 보안뉴스(http://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정부에서 가상화폐의 거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정부의 가상화폐 정책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칙은 무엇이라고 보시나요?
모든 가상화폐는 시장 원리에 따라 정부의 개입이나 규제는 최소화되어야 함.
모든 가상화폐는 통화로 인정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보다 적극적인 규제에 나서야 함.
가상화폐 중 암호화폐의 경우 정식 통화로 인정하고 이에 따른 대안을 마련해야 함.
가상화폐중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와 그 외의 가상화폐를 분리 대응해야 함.
기타(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