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전체기사

시놀로지, 소기업 및 홈 오피스 데이터 관리를 위한 DS923+ 출시

  |  입력 : 2022-11-18 16:31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스토리지와 네트워킹을 간편하게 확장... 온프레미스 스토리지 최대한 활용

[보안뉴스 엄호식 기자] 시놀로지(Synology)는 18일 홈 오피스 및 소기업 사용자를 위한 올인원 스토리지 Plus 시리즈의 신제품인 새로운 4베이 Synology DiskStation DS923+를 발표했다.

▲Synology DiskStation DS923+[사진=시놀로지]


다용도 Synology DiskStation Manager(DSM) 운영 체제를 탑재하는 DS923+는 비즈니스 데이터 보호 및 관리, 간편하게 문서에서 공동 작업 수행,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 및 물리적 자산 모니터링 등 이 모든 작업이 소형 데스크톱 형식에서 수행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카드를 통해 손쉽게 네트워킹을 업그레이드하며 데이터 전송 속도를 향상시키는 옵션으로 사용 즉시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미첼 왕(Michael Wang)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는 “DS923+는 사용자에게 크기를 뛰어넘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스토리지와 네트워킹을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증가하는 요구 사항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DS923+는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을 위한 기본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다중 사이트 구축용 엣지 노드로 작동할 수 있다. 소형 4베이 설치로 50TB 이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DX517 확장 유닛으로 간편하게 확장해 드라이브 9개에서 120TB 이상을 저장할 수 있다.

사용자는 10GbE 네트워킹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내장되는 PCIe 슬롯을 통해 M.2 NVMe SSD 드라이브를 추가해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고속 캐싱을 활성화하거나 추가 올플래시 스토리지 풀을 만들 수 있다.

원격으로 작업하는 팀과 여러 위치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기업의 경우 사이트 간 파일 동기화 기능을 통해 시놀로지 장치 간에 콘텐츠를 미러링할 수 있다. 시놀로지 드라이브는 편리한 원격 파일 액세스, 온프레미스 스토리지의 개인 정보 보호와 완전한 데이터 소유권을 결합해 직관적인 파일 관리 및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DS923+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고성능 로컬 스토리지를 사용하면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로 설치 공간을 줄일 수 있다. 시놀로지 하이브리드 쉐어(Synology Hybrid Share)는 사용 빈도가 낮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클라우드에 저장하며 자주 액세스하는 파일에 LAN 속도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러한 파일을 장치에서 캐시한다.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항상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중요한 정보의 복구 불가능한 손실을 방지하는 핵심이다. 시놀로지의 액티브 백업 스위트(Active Backup Suite)를 사용하면 윈도우와 리눅스 시스템, Hyper-V·VMware VM, 마이크로소프트 365·구글 워크스페이스 계정과 같은 IT 인프라를 안전하게 DS923+에 백업하고 필요할 때 간편하게 복원할 수 있다.

이중화가 향상되도록 NAS에 저장된 데이터의 백업과 특정 시점 스냅샷을 만들어 오프사이트에서 다른 서버나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송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장치가 로컬 데이터를 완전하게 소유하면서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비디오 관리 시스템으로 작동할 수도 있다. 시놀로지의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은 강력한 VMS로, 현재 사이트 50만개 이상에서 구현돼 이러한 사이트를 보호하고 있다. 유연한 ONVIF 지원과 8,300개가 넘는 검증된 IP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어 구축이 간단해지며 각 위치의 요구 사항에 간편하게 맞출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통해 사용자 지정 가능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카메라를 최대 40개까지 간편하게 설정하며 관리할 수 있다. 대규모 환경이나 건물이 여러 개 있는 환경에서는 다층 평면도 및 구글 지도나 오픈스트리트맵(OpenStreetMap) 지도를 사용해 상황 인식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녹화 서버 백업, 다중 장치 관리, 심지어 단대단 암호화 및 시놀로지 C2 클라우드로 동시 이중 녹화를 지원하므로 중요한 영상녹화물을 보존해 복원력을 강화할 수 있다.
[엄호식 기자(eomhs@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0
  • 페이스북 보내기 트위터 보내기 네이버 밴드 보내기 카카오 스토리 보내기 네이버 블로그 보내기

  •  SNS에서도 보안뉴스를 받아보세요!! 
아스트론시큐리티 파워비즈 2023년2월23일 시작 위즈디엔에스 2018
설문조사
오픈AI가 개발한 인공지능 챗봇 챗GPT가 GPT4 버전까지 나오면서 디지털 혁신의 촉매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보안 분야에서도 챗GPT로 인해 보안위협이 가속화될 것이라는 전망과 함께 보안업무에 효과적으로 활용된다면 보안대응 역량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는 의견도 제기됩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챗GPT 악용으로 인해 보안위협이 더욱 고도화되고 증가할 것
챗GPT를 악용하는데 한계가 있어 보안위협이 소폭 늘어나는 추세에 그칠 것
챗GPT 활용에 따라 보안대응 업무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
챗GPT의 적극적인 도입 및 적용 통해 보안대응 역량이 획기적으로 향상될 것
보안위협 또는 보안대응과 관련해서는 큰 영향이 없을 것
기타(댓글로)